이름처럼 빠른 ‘마하’ 게이밍 그래픽 카드 3종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807회 작성일 11-12-22 09:17본문
그래픽 카드는 원래 PC가 수행한 작업의 결과를 모니터의 화면에 뿌려주는 장치다. 그런데 요즘은 이런 그래픽 카드가 시스템에서 CPU만큼이나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시스템의 성능이 향상되고, PC로 게임을 즐기는 이들이 크게 늘었기 때문이다.
PC 게임에서 그래픽 카드란 보다 좋은 화면, 뛰어난 그래픽을 만들어주는 척도가 된다. 게임에 있어 CPU도 많은 비중을 차지하지만, 같은 CPU라면 보다 좋은 그래픽 카드를 쓰는 시스템이 더 뛰어난 성능을 보인다.
특히나 요즘은 비디오 게임과 PC 게임의 경계가 희미해졌다. 오히려 비디오 게임에 비해 더 낳은 환경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PC로 게임을 즐기는 이들이 점점 늘고 있다.
이렇다보니 많은 게이머가 그래픽 카드의 성능에 민감하다. 또한 가격에도 민감할 수밖에 없다. 이런 그래픽 카드 시장에 보다 많은 게이머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아이노비아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그래픽 카드 라인업을 선보였다.
아이노비가 새롭게 선보이는 마하(Mach)는 깔끔하고 날렵한 이미지에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그 중에서도 게이밍 제품인 ‘마하 지포스 GTX 550 Ti 1GB’, ‘마하 지포스 GTX 560 1GB’, ‘마하 지포스 GTX 560 Ti 1GB’ 3종은 뛰어난 성능과 탄탄한 설계에도 불구,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에게 만족을 줄만한 제품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